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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

크록스 클로그 샌들, 조금 더 특별한 한정판 X 콜라보레이션

by 엘라트리니티 2022. 12. 14.

유명 신발 브랜드 크록스(Crocs)는 2002년 미국 콜로라도 볼더에서 창립하여 소박하면서도 편안한 보트 슈즈를 시작으로 전세계 모든 사람의 발에 최상의 편안함, 즐거움, 혁신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오늘날 수백가지 스타일의 남녀노소를 위한 신발을 제공하고 있다. 크록스(Crocs)의 브랜드 로고와 어원은 수륙 양쪽에서 생활하는 악어의 생태를 본 따 만들어졌으며 여러 환경에서 적응하는 특징을 따서 지어졌다.

모든 크록스 신발은 Croslite라는 크록스 고유의 밀폐형 셀 수지를 사용하여 디자인되고 제작된다. 이 소재는 부드럽고 편안하며 가벼우면서 냄새와 미끄러짐에 강한 크록스만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이 때문에 전문적 용도 및 여가 활동 뿐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에도 아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까지 크록스 신발은 1억 켤레 이상이 판매되었으며 유명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고객들에게 신체적 편안함은 물론, 감성적으로 좋은 느낌을 주는 경험을 제공하면서 업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브랜드 협업 : YANG MI 에디션

Crocs의 글로벌 브랜드 홍보 대사인 중국 유명배우 양미(Yang Mi)와 협력하여 양미의 고유 스타일을 3개의 클래식 클로그 디자인에 결합하여 착용자의 자신감과 편안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양미는 신조협려(2006)의 곽양 역, 부요황후(2018)의 부요 역으로 출현하였으며 국내에도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브랜드 협업 : BEAMS 에디션

Crocs와 일본 의류 브랜드 BEAMS가 다시 팀을 이루어 버클, 포켓 및 방수 소재로 구성된 낚시에서 영감을 얻은 3개 스타일의 나막신을 만들었다. 국내에서는 나막신 클로그로 알려져 있으며 BEAMS는 고유의 브랜드를 기반으로 캐쥬얼한 의류, 정장, 악세사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는 일본 특유의 섬세함과 세련된 감각으로 유명한 셀렉트샵 브랜드이다.

 


브랜드 협업 : RARE MARKET 에디션

Crocs와 한국 브랜드 ‘레어마켓’과 협업하여 제작된 ‘레어마켓X크록스 클래식 클로그’는 크록스의 아이코닉한 실루엣 ‘클래식 클로그’에 ‘레어마켓’의 대담하고 시크한 스타일이 결합된 제품이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핵심 디자인은 스트랩에 부착된 체인으로 감각적인 블루와 블랙 컬러 조합의 체인에 골드와 실버 ‘RARE’ 로고 플레이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레어마켓은 다양한 브랜드의 독창적이고 수준 높은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일명 ‘패피(패션피플)’들의 쇼핑 메카로 자리잡은 패션 편집숍이다.

 


브랜드 협업 : LIBERTY LONDON 에디션

Crocs는 디자이너 백화점 인 Liberty London과 파트너십을 맺어 우아한 클래식 클로그 및 에나멜 Jibbitz 컬렉션을 제작했다. 런던 메인 패션거리에 위치한 리버티 백화점은 박물관이나 근사한 전시회장을 떠올릴 수 있을 만큼 멋진 외관을 자랑한다. 리버티 백화점은 138년이라는 전통을 자랑하듯 런던에서 가장 오래된 백화점이며 처음에는 오리엔탈 러그나 수제작된 패브릭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곳으로 시작되었지만, 점차 그 규모를 늘려가며 런던만의 독특한 백화점으로서 현지인과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명소로 자리매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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